CO2 glass Laser tube

홈 > 제품소개 > CO2 glass Laser tube
뷰페이지
제목 Reci Laser W1 (2016년 신제품)
이름 관리자 작성일 2016-01-19 11:46:55



제품명Reci Laser W1
Size1100mm / 80mm (길이/지름)
레이저출력75W ~ 90W(PEAK POWER)

Installation Requirement 

위 모델은 W1 전용 DY-10 또는 P12 Power supply(전원공급장치)를 연결하여 사용해야 합니다. 레이저 관의 양극은 시동이 아주 높은 전압(약20,000V)이 발생하므로 power supply와 체결시 전력 단속에 유의해야 합니다.

Operation conditions

튜브내 물공급 및 냉각은 Chiller(냉각기)를 통하여 이루어지며 적정물온도는 10~35도 사이를 유지해야하고 겨울에는 부동액을 사용하여 동파에 주의하여야 합니다. 작동 전류는 29mA~25mA 사이에서 작동하며 25mA 이하의 낮은 전류로 적은 출력을 사용하면 수명은 다소 늘어납니다. 하지만 29mA정도의 높은 출력으로 지속적인 사용시 음극단자에 밝은 노란색으로 표시되며 이 때는 수명이 급격히 줄어듭니다.

주의 사항

면봉이나 또는 이와 유사한 도구를 사용하여 반사경을 닦으면 안됩니다.(반드시 전용 클리너 사용) 반사경 오염시 레이저 출력에 큰 영향을 받으며, 파손의 위험이 있을 수 있습니다. 출력되는 레이저는 눈에 보이지 않으므로 눈의 보호를 위해 보안경을 착용하시기 바랍니다. 레이저 튜브의 양끝은 매우 높은 전압이 발생하므로 감전 또는 화재에 주의하여야 합니다.

보관 및 운송시 주의 사항

보관 및 운송시 튜브내 냉각수를 모두 비워냅니다. 보관 온도는 2~30도 내의 상온에서 보관합니다.

상기 주의 사항을 지키지 않고 사용하여 파손시에는 Warranty가 적용되지 않으며 당사와 Reci Laser본사에서는 이에 대하여
책임지지 않습니다.